고프로(GoPro) 새로운 라인업

고프로의 새로운 카메라 라인업이 나왔다.

 

오늘, 이 회사는 "모드"라고 불리는 일련의 옵션 부속품들과 함께 제공되는 399달러의 영웅 8을 처음으로 선보이고 있다.

 

게다가, 499달러짜리 고프로 맥스는 360도 카메라로 가장 최근에 찍은 것이다.

 

히어로8과 고프로맥스는 현재 예약판매 중이며 이달 말 정식 판매에 들어간다.

 

비록 영화제작자들과 액션 스포츠 애호가들을 위한 많은 기능이 있지만, 두 카메라 모두 유투버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히어로8은 지난해 히어로7과 비슷해 보이지만 두 가지 큰 차이가 있다. 첫째, 카메라는 더 이상 삼각대나 다른 부속품에 그것을 장착하기 위한 프레임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히어로 8은 과거 카메라에서 떼어낼 수 있는 프레임으로 잘라내는 대신 카메라 자체의 몸체에서 아래로 뻗어내려오는 2개의 조각을 가지고 있어 별도의 케이스를 만지작거리지 않고도 원하는 마운트에 부착할 수 있다.

 

둘째, 영웅 8에는 옵션인 "모드" 세트, 카메라에 추가 플립업 디스플레이, 조명 또는 마이크를 추가하는 별도의 액세서리가 있다.

이 모든 모델들을 종합해보면 인스타그램의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유투버들을 위해 고안된 것처럼 보이는 카메라가 나온다.

 

이 설정의 이미지는 8월에 처음 유출되었다.12월까지 예약 주문에 사용할 수 없는 이 모델은 고프로가 말하는 고품질 오디오를 캡처할 수 있는 기능과 같은 새로운 기능을 추가한다. 그들은 또한 영웅 8의 가격표를 추가할 것이다.

 

디스플레이와 미디어 모델은 각각 79.99달러인 반면 라이트 모드는 49.99달러다. 그것은 당신이 세가지 모형으로 완전히 꾸며진 영웅 8을 얻는다면, 600달러가 넘는 비용이 들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모드는 차치하고, GoPro는 몇 가지 주목할 만한 소프트웨어 개선도 했다. 히어로8과 함께 차세대 안정화 기술인 하이퍼스무드(HyperSmooth)와 타임워프(Time Lapse) 기능을 선보이고 있다.

 

마샤블의 영웅8에 대한 전면 재검토에 대해 좀 더 생각해 보겠지만, 몇 주 동안 영웅8을 시험해 본 후, 나는 고프로의 안정화 개선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새로운 야간 경과 모드, 라이브 포토와 같은 "라이브 버스트" 기능, 오디오 및 HDR 기능도 있다.

 

카메라의 사용자 인터페이스 또한 모든 촬영 모드의 접근성과 사용이 용이하도록 개조되었고, 고프로 앱 또한 매우 필요한 관심을 받았다.

이와 별도로 고프로 측은 180도 렌즈 2개와 내장형 6개, 전면 디스플레이를 갖춘 360도 카메라인 맥스를 선보이고 있다.

 

그것은 같은 안정화 버전과 히어로 8의 다른 소프트웨어 개선 버전들을 확대시켰지만, 360 슈팅 능력 또한 몇 가지 다른 기술들을 가능하게 한다.360도 비디오를 촬영한 후에는 비디오의 이름을 "재명"하고 프레임의 어느 부분을 포함할지 선택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으며, Rylo의 360 카메라로 할 수 있는 것과 유사한 정상 모양의 클립으로 비디오를 내보낼 수 있다.

 

고프로가 360 카메라를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지만, 그것이 일종의 실험으로 여겨졌지만, 맥스는 몇 년 전에 이야기했던 (거의 존재하지 않는) 가상 현실 콘텐츠 제작자 카메라 회사들보다 버거들에게 더 많은 음식을 제공하려는 의도가 있는 것 같다.

 

360도 비디오에 관심이 있는 플랫폼(또는 시청자들)이 거의 없다는 것을 인식하고, Max는 창작자가 전체 장면을 캡처할 수 있도록 하고 나중에 어떻게 공유할지를 결정하도록 하는 것에 더 가깝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