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테슬라 효율적인 좌석 난방

요즘 자동차의 좌석 난방 시스템은 보통 실제보다 종이에서 더 잘 들린다.

 

그들은 엄청난 에너지를 소비하고 보통 1분 정도 지나도 그렇게 즐겁지 않다.

 

하지만 테슬라는 해결책이 있다. 지난 2월에 제출되어 지난 주에 발표된 특허 출원서에서 이 회사는 이론적으로 기존의 공기 환기 시스템보다 훨씬 더 잘 들리는 유체 기반 냉난방 시스템을 구상하고 있다.

 

테슬라는 이러한 기존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과도한 열을 제거하기에 불충분하고 탑승자에게 편안한 환경을 제공한다"고 주장한다.

 

게다가, 그들은 "비겁하고, 좌석의 공간은 일반적으로 좌석이 더 두꺼워야 하며, 열은 일반적으로 탑승자가 접촉하지 않는 좌석의 여러 층을 통과해야 하기 때문에 좌석을 가열하는 데 비효율적이다.

 

"테슬라의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펌프를 사용하여 좌석 안의 층을 통해 따뜻한 액이나 차가운 액체를 밀어내는데, 이러한 문제들의 대부분을 해결한다.

 

"온도조절 시스템은 저비용, 저소음, 전력효율, 시트의 냉방 및/또는 난방에 효과적인 방법을 제공한다.

 

온도 제어 시스템은 차량과 관련된 크기 및/또는 모양을 가진 좌석에 통합될 수 있다."라고 신청서에 기술되어 있다.

 

이 기술이 실제로 얼마나 잘 작동하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은 없다.

 

이러한 기술이 테슬라 차량에 적용되면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액체 가열/냉각 시스템은 특히 좌석의 폼을 통해 공기를 밀어내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공기 통풍 시스템에 비해 유리하게 들린다.

 

 

시트 온도 조절 시스템은 테슬라가 연구하고 있는 액체 냉각 솔루션만이 아니다.

 

또한 지난 주, 테슬라가 3월에 제출한 특허 신청서에는 액체 냉각 충전 커넥터가 설명되어 있다.

 

그리고 9월 초에 출토된 또 다른 특허 출원에서는 기존 모델보다 전력 효율이 높아야 하는 새로운 형태의 윈드실드 와이퍼를 기술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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