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PowerShot G7 X Mark III 리뷰

캐논 파워쇼트 G7 X 마크 III는 열성 사진작가와 영상작가를 위한 새로운 프리미엄 컴팩트 카메라다.

 

 

메탈 소재의 G7 X Mark III는 새로운 1.0형 20.1 메가픽셀 적층 CMOS 센서와 4.2x(24-100mm) f/1.8-2.8 줌 렌즈와 9블레이드 조리개 및 광학 이미지 안정기를 결합했다.

 

캐논은 4K 영화 녹화, 120fps 풀HD 영화, 카메라 내 디지털 이미지 안정화, 라이브 스트리밍 기능, 9:16 수직 영화 지원, 클린 HDMI 출력, 3.5mm 마이크 입력 등 이 카메라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전력을 다했다.

 

또한 새로운 DIGIC 8 프로세서, 20fps 연속 촬영 및 30fps RAW Burst 모드, AF+MF 포커싱 모드, EOS와 같은 메뉴 디자인, Wi-Fi 및 Bluetooth 연결, 개선된 ISO 범위 100-25600을 갖추고 있다.

 

이전 모델에서 유지된 주요 기능으로는 전체 수동 제어 장치, 전용 촬영 모드 다이얼, 1,040K 점의 3인치 기울기 LCD 터치스크린, 내장형 팝업 플래시, 카메라 처리 기능을 갖춘 14비트 RAW 이미지 캡처, 31개의 AF 포인트, 내장 ND 필터, 터치스크린 LCD, 포커스 피킹 기능, 렌즈 제어 링 등이 있다.

 

캐논 파워샷 G7 X 마크 III는 £699.99 / €849.99 / 749.99로 가격이 책정된 블랙 또는 블랙/실버로 제공된다.

 

표면적으로는 새로운 캐논 PowerShot G7 X Mark III가 전작과 매우 유사해 보이며, 두 모델의 차이점은 대부분 후드 아래에 있다.

 

105 x 60.9 x 41.4mm, 무게 304g인 캐논 파워쇼트 G7 X 마크 III는 크기는 비슷하지만 G7 X II 카메라보다 약간 가벼워 캐논의 프리미엄 컴팩트 카메라 라인업에 성공한다.

 

그것은 사용 중에 견고함을 느끼는 전금속 본체를 가지고 있으며, 모든 다양한 외부 제어장치는 적절한 양의 강성과 저항을 제공한다. 캐논 PowerShot G7 X Mark III는 바지나 셔츠 주머니에 거의 맞지만, 깊은 코트 주머니나 작은 카메라 가방 속에 더 편안하다.

 

캐논 PowerShot G7 X Mark III는 RAW 영상을 촬영하더라도 동일한 각도를 유지하면서 3:2, 4:3, 16:9 또는 1:1의 가로세로 비율로 영상을 캡처하는 20.1메가픽셀 CMOS 센서를 갖추고 있다.

 

새로 탑재된 1인치 센서는 1080p 비디오 녹화보다 4K의 연속 촬영 속도를 높이고 특히 저조도에서도 더 나은 화질을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

 

G7 X Mark III는 ISO 속도를 설정하는 것이 여전히 다소 복잡한 문제임에도 불구하고 전임자의 매우 편리한 노출 보상 다이얼을 상단에 두고 있다.

 

하지만 G7 X Mark III는 광학 뷰파인더를 가지고 있지 않으며, 이미지 구성을 위해 후면 LCD 화면에 의존하는 대신 전자 뷰파인더를 추가하는 방법도 없다. 만약 당신이 뷰파인더를 원한다면 당신은 똑같이 새로운 G5 X III 카메라를 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캐논 PowerShot의 전면 G7 X Mark III 캐논 PowerShot G7 X Mark III의 비대해 보이는 전면판은 4.2배 줌 렌즈가 지배하고 있으며, 내장된 셀프타이머/AF 어시스트 램프를 위한 작은 전구가 왼쪽 상단에 배치되어 있다.

 

필터를 렌즈에 장착하기 위한 나사산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G7 X Mark III는 EOS DSLR과 미러리스 카메라와 일부 고급 컴팩트에 탑재된 것처럼 전면 제어 다이얼이 없기 때문에 조리개와 셔터 속도를 바꾸는 것이 조금 더 어려워진다.

 

대신에 렌즈 제어 링과 후면 네비게이션 휠의 조합을 사용하여 조리개와 셔터 속도를 변경할 수 있으며, 각 휠은 특정 작업 방식에 맞게 구성할 수 있다. 렌즈 링은 9가지 설정 중 하나에 할당될 수 있으며, 링 기능 메뉴 옵션을 통해 접근할 수 있다.

 

우리는 여전히 뒤쪽의 리어 내비게이션 휠이 너무 얇아서 정확하고 빠르게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실망스럽게도 캐논이 완전히 제거했기 때문에 4시에 설정된 작은 레버 스위치를 통해 렌즈 링을 클릭하거나 부드럽게 작동할 수 없게 되었다.

 

캐논 PowerShot G7 X Mark III 전면에는 작지만 유용한 손잡이가 있어 오른쪽 엄지손가락이 자연스럽게 놓여 있는 뒤쪽에 있는 텍스처 소형 패드와 함께 카메라를 쉽게 고정시킬 수 있다.

 

카메라의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내려다보면, G7 X Mark III의 탑 플레이트는 접이식 팝업 플래시를 수용하는데, 수동으로 해제하기 위한 스위치는 옆에 있고, 광학적으로 안정화된 4.2배 줌(35mm 카메라에서 24-100mm에 상당)을 작동하기 위한 로커 스위치에 둘러싸인 스프링처럼 솟아오른 니플 스타일의 셔터 해제 버튼이 있고, 그리고 보티도 있다.다시 작은 움푹 들어간 On/Off 버튼.

 

 

캐논 PowerShot의 후면 G7 X Mark III 캐논은 렌즈가 안정화되었다는 사실은 핸드헬드 촬영 시 4스톱의 장점을 제공하는 반면, 듀얼 센싱 IS 시스템은 카메라 이동의 초점 길이, 초점 거리, 유형을 분석하여 가능한 7가지 설정에서 가장 적절한 모드를 적용하며, 하이브리드 IS 시스템은 이전보다 촬영 매크로를 용이하게 한다고 말한다.

 

시프트 동작과 각 동작 모두를 상쇄하는 것 캐논 PowerShot G7 X Mark III는 1초도 안 되는 시간 내에 빠르게 전원이 켜지며, 동시에 차체 내부의 저장장치에서 최대 광각 설정까지 확장되는 광학 줌 렌즈와 함께 후면 LCD가 생명체로 깜박인다.

 

그것은 24mm에 상당하는 것으로 시작되어, 풍경화 그룹 초상화에 매우 유용하게 쓰이거나 밀폐된 공간에서 필요한 사진을 찍는다.G7 X Mark III의 렌즈는 확대축소 범위의 넓은 각도 끝에는 f/1.8의 밝은 개구부가 있고, 전체 사진에는 f/2.8의 밝은 개구부가 있으며, 더 나은 보크 효과를 위한 9개의 블레이드 개구부가 있다.

 

조경 팬에 대한 추가 보조 도구로서 기능 메뉴 옵션 중 필요 시 켜거나 끌 수 있는 3-스톱 중립 밀도 필터 옵션이 제공되며, 카메라가 제어되도록 하려면 자동으로 설정하거나 수평 전자레벨 및 RGB 히스토그램을 활성화하여 구성과 노출을 도울 수 있다.

 

G7 X Mark III는 새로운 적층 이미지 센서와 최신 디지털 프로세서로 인해 이전 모델보다 훨씬 더 우수한 연속 촬영 모드를 갖추고 있으며, 추적 AF와 함께 이 카메라는 느리고 빠르게 움직이는 주제에 놀라울 정도로 잘 어울린다.

 

캐논 PowerShot G7 X Mark III는 첫 번째 프레임에서 포커스 포인트가 잠겨 있는 최대 20fps까지 JPEG와 원시 영상을 모두 캡처할 수 있으며, AF/AE 추적으로 8.3fps에서 연속 촬영할 수 있다.

 

또한 이 결정적인 순간을 더욱 쉽게 포착할 수 있도록 0.5초간 프리버스트 설정을 선택할 수 있는 특수 30fps RAW Burst 모드도 있다.

 

 

틸팅 LCD 화면촬영 모드 다이얼은 하이브리드 오토, 오토, 프로그램, 셔터 우선순위, 조리개 우선순위 및 매뉴얼과 더불어 사용자 맞춤 설정, 장면 모드 미트레이팅(8개 모두 8개),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효과, 마지막으로 비디오 모드를 특징으로 한다.

 

캐논 PowerShot은 현재 4K 영화 녹화가 가능하므로, 4K와 1080p 모드에서 동일한 각도를 캡처할 수 있는데, 캐논이 최근 카메라 공개에서 꾸준히 전달하기 위해 애쓰고 있는 것이다.

 

4K 비디오 화질은 3840x21600 픽셀에서 30/25fps로 촬영되며, 지역 설정에 따라 1920x1080 픽셀에서 1080p 녹화도 가능하다.

 

또한 G7 X III는 이제 카메라가 자동 촬영, 안정화 또는 녹화 중 소리를 녹음할 수는 없지만 B-roll용 저속 동영상 아이델에 대한 High Frame Movie 메뉴 옵션을 통해 120fps Full HD 영화를 녹화할 수 있다.

 

카메라 내 디지털 다이내믹 이미지 안정화 시스템은 영화 녹화 중 흔들림을 보상하기 위해 로우, 표준 및 하이 세 가지 설정을 제공하며, 예를 들어 vlogging을 위해 카메라를 손으로 잡을 때 많은 도움이 된다.

 

기타 새로운 비디오 기능으로는 유튜브를 지원하는 라이브 스트리밍 기능(카메라를 Wi-Fi 네트워크나 스마트폰에 연결해야 하지만), 9:16 인스타그램 수직 동영상 지원, 깨끗한 HDMI 출력, 카메라 왼쪽에 3.5mm 마이크 입력의 매우 반가운 추가 기능 등이 있으며, 이것은 캐논의 대규모 vloggers 제품군에서 가장 잘 알려진 카메라 중 하나이다.

 

 

캐논 PowerShot G7 X Mark III 인핸드 우리는 G7 X III의 기울어진 LCD 화면이 제공하는 유연성에 감사하며, 특이하고 어색한 액자를 시험해 보았다.

 

셀카와 vlogging이 용이하도록 180°까지 기울일 수 있으며, 45°만큼 아래로 기울어져 있어 더욱 불연속적인 허리 레벨의 발견자로 사용할 수도 있다.

 

액정표시장치(LCD)는 가로 세로 비율이 3:2이고 해상도가 1040K인 3인치 모니터인 G7 X II와 정확히 동일하다.캐논 PowerShot G7 X Mark III는 기본적으로 켜져 있는 터치 포커스/슈팅 옵션을 가지고 있다.

 

이 스위치를 끄려면 메인 메뉴에서 터치 셔터 옵션을 변경하십시오. 그런 다음 터치 포커스 화면이 되어 AF 포인트를 중심으로 Display 버튼을 눌러 어디에나 피사체를 고정시킨다.

 

재생 시 터치스크린은 두 손가락을 펼치거나 꼬집어서 이미지의 배율을 변경하고 스마트폰에서처럼 좌우로 움직여서 이미지를 전환할 수 있다.

 

표준 및 높은 설정으로 원하는 LCD의 터치 감도를 조정할 수도 있다.

 

G7 X 마크 III의 오른쪽 측면에는 이전에 페어링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신속하게 연결하고, Wi-Fi 프린터에서 인쇄한 후 웹 서비스로 업로드하고, 무선 리모콘에 연결할 수 있는 전용 버튼이 있다.

 

 

캐논 PowerShot의 상단 G7 X Mark III 특히 카메라가 더 이상 근거리 무선 통신 페어링을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Wi-Fi 옵션의 초기 설정은 실패일 수 있다. 새로운 블루투스 기능은 설치하기가 훨씬 쉽다.

 

하지만, 무료 캐논 카메라 커넥트 앱을 사용하면 이미지를 스마트폰, 태블릿 또는 컴퓨터로 무선 전송하고 PictBridge 호환 프린터로 인쇄할 수 있다.

 

이 앱은 또한 당신이 핸드폰으로 카메라를 원격으로 제어하고 당신의 이미지에 GPS 데이터를 추가할 수 있게 해준다. 카메라 뒤쪽으로 돌아가면 새롭고 매우 편리한 AE-Lock 버튼과 함께 원터치 영화 기록 버튼이 있는데, 이 버튼은 이름 그대로 현재의 품질과 창의적인 설정으로 영화를 녹화하기 시작한다.

 

이 조정기 쌍의 밑에는 4방향 선택 또는 제어 패드가 있으며, 북쪽, 동쪽, 남쪽 및 서쪽 지점에서 버스트 촬영 모드를 선택하고 재생 중인 영상을 삭제하고 온보드 플래시 설정에서 선택하고 디스플레이 모드를 설정하고 수동, 정상 또는 5cm 매크로 포커스 모드를 활성화하는 수단이 있다.

 

G7 X Mark III는 약 0.1초의 매우 약간의 지연으로 좋은 광선 또는 나쁜 광선, 그리고 줌 범위의 양 끝에 있는 소형 카메라에 빠르게 초점을 맞춘 그것의 전임자의 31 포인트 AF 시스템을 유지했다.

 

이 모델은 매우 유용한 AF+ 입니다.자동 포커스가 설정된 후에도 포커스를 수동으로 조정할 수 있는 MF 기능.

 

 

Canon PowerShot G7 X Mark III의 측면 스크롤 휠의 가운데에는 다른 캐논 G 시리즈 모델과 다시 일치하는 Q/Set 버튼이 있다.

 

캐논 사용자에게 친숙한 캡처 모드와 왼쪽/오른쪽 툴바가 화면에 나타나 특정 설정에서 정지할 때 추가 옵션과 함께 하단에 도구 모음을 제공할 때 이 버튼을 누르십시오. 백플레이트의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 이미지를 재생하고 메인 메뉴에 액세스하기 위한 버튼이 추가로 한 쌍 더 있다.

 

이제 메뉴 버튼을 누르면 회사의 DSLR과 미러리스 카메라에서 찾을 수 있는 것과 일치하는 EOS와 같은 메뉴 시스템이 등장하여 G7X III를 파워 유저들에게 쉽게 탐색할 수 있고 경험이 적은 사람들에게도 충분히 친근하게 사용할 수 있다.

 

카메라의 오른쪽 측면에 HDMI 출력용 커버 포트와 새 USB 3.0 연결 장치가 있다. USB 포트를 통해 캐논 PowerShot G7 X Mark III를 충전할 수 있으며, 촬영 중 전원 뱅크, 콘센트 또는 컴퓨터를 사용하여 현장에서 전원을 끌 수도 있다.

 

하단에는 삼각대용 친숙한 금속 나사 나사산과 전원용 리튬이온 배터리와 이미지 저장에 필요한 SD, SDHC 또는 SDXC 카드가 들어 있는 컴파트먼트의 슬라이딩 커버가 있다.

 

배터리 수명은 G7 X II와 완전 충전 시 약 265회의 샷으로 정확히 동일하며, 이는 빠른 센서와 프로세서가 G7 X II에 추가되는 수요를 감안할 때 인상적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