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받는 대학교 노트북 Dell(Laptop)

대학을 위한 값비싼 노트북 찾기 대학 구매 시즌이 다가왔고, 우리의 노트북 구매 포럼은 맞춤화된 추천을 받을 수 있는 곳이다. 한 멤버는 최소 7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가진 대학용 휴대용 노트북을 구하는 것에 대해 물었다.

 

두 멤버는 아서스 젠북과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모델을 추천했다.

 

나는 Dell Outlet에서 Dell Latitude 비즈니스 노트북(Laptop)을 추천했다.

 

당신은 당신의 돈으로 많은 공책을 받게 되는데, 특히 당신이 Dell Outlet의 트위터 계정에서 쿠폰을 사용한다면 더욱 그렇다. Dell Latitude 7000 시리즈(위도 7390은 여기에 표시되어 있음)는 제작 품질이 우수하며 3년 보증 적용 범위가 표준이다.

 

이런 것들은 공책이 필요한 대학생들에게 매우 중요한 물건들이어야 한다. 주의: 키로나트 열 복합체의 불량배치 고성능 열화합물을 노트북 프로세서에 적용하는 것도 열 성능을 향상시키는 한 가지 방법이다.

 

북극은 은과 IC 다이아몬드를 포함한 많은 선택사항들이 있다. Kyronaut는 고급품들 중 하나이지만, 구매자들은 조심하라: 그 회사는 연마재질을 가진 불량품을 가지고 있다고 인정했다.

 

튜브가 문제인지 알 길이 없으니 조심해라.

 


기가비트 인터넷은 얼마나 빠른가? 우리 멤버 중 한 명은 집에 기가비트(1000Mbps) 인터넷이 설치되어 있었다. 유선 이더넷 연결에서는 다운로드 속도를 600Mbps, 업로드 속도를 800Mbps로 측정했고 무선(Wi-Fi)은 각각 500Mbps와 700Mbps로 측정했다.

 

멤버들 말에 따르면 다운로드 속도는 보통이지만 업로드 속도는 평소보다 좋다. 더 나은 속도를 얻기 위해, 제공된 솔루션 중 하나는 802.11ax (Wi-Fi 6) 라우터를 얻는 것이었다.

 

불행하게도, 그것들은 여전히 시장에 출시되고 있고, 500달러 이상을 벌 수 있다. 전장 1의 프레이머 낙하 문제 해결 우리 멤버 중 한 명이 전투 중에 경기가 중단되는 전장 1호에서 갑자기 프레이머가 떨어졌다고 보고했다. (여기 사진에는 프레이머 그래프가 나와 있다.)

 

그 경기는 1년 넘게 아무 문제 없이 잘 진행되어 왔다. 여러 가지 제안이 제시되었는데, 첫 번째 제안에는 HWInfo64를 실행하는 동안 제한 사항 중 어느 것이라도 플래그가 지정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이 포함되었다. (하드웨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나타냄)

 

또 다른 제안은 바이러스 백신 검사에서 배틀필드 1 게임 파일 폴더를 제외하는 것이었고, 또 다른 제안은 DirectX 12가 아닌 DirectX 11 모드로 게임을 실행하는 것이었다.

 

그러나 가장 그럴듯한 설명은 300시리즈 드라이버에서 400시리즈 드라이버로 넘어가는 Nvidia 드라이버 업그레이드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